반응형

인기폭발 CU 곰표맥주 파는곳, 솔직후기

일본맥주가 편의점에서 방출되고 그 자리를 국내 맥주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에 곰표 대한제분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만든 수제 밀맥주인 곰표맥주의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곰표맥주 파는곳 검색어가 나올정도로 없어서 못파는 맥주가 되었습니다.

곰표맥주는 5월 출시하자마자 3일만에 초도물량 10만개를 모두 판매하였고

1주일만에 30만개를 완판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CU 편의점에서는 찾을 수 없었는데 다행이 동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곰표맥주 파는곳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

집앞 이마트 에브리데이에는 어떻게 구하는지 매번 갈때마다 진열이 되어 있어 갈때마다 2캔씩 사오곤 합니다.

가격은 500ml 1개에 2500원입니다.

지난번엔 이마트 에브리데이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니 이마트에 가면 살수 있게지 하고 갔는데 이마트 매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로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 곰표맥주 솔직후기 

기존 맥주인 하이트, 카스, 테라 등을 먹지만 맥주마다 약간의 맛차이는 있습니다. 선호도가 달라서 그렇죠.

그중에 테라는 소맥을 만들때 가장 인기있는 맥주입니다.

청량감이 좋아 소맥을 만들어 먹을때 가장 맛있다고 볼수 있죠.

저희도 테라가 출시되고 이후에는 소맥용으로는 항상 테라를 찾습니다.

어찌보면 회사 회식용 맥주용도입니다.


하지만 조용히 또는 가족과 맥주를 마실때는 곰표맥주를 찾습니다.

곰표맥주의 맛은 과일향과 함께 열대과일 맛이 풍부해 맥주맛이 나는 와인을 먹고 있나 싶을정도입니다.

물론 이런 맥주의 맛을 싫어하시고 정통 맥주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가볍게 먹고 싶거나 음식과 먹을때 와인대용으로 먹으면 좋은것 같습니다.

곰표맥주는 패션프루츠, 복숭아, 파인애플 추출물이 가미돼 과일향과 맛이 난다고 합니다.

오늘도 퇴근길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들려 곰표맥주 2캔을 사가지고 들어왔습니다.

넷플리스 영화 올드가드를 보면서 통닭과 함께 곰표맥주를 먹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즐겨보시죠~

곰표맥주의 색깔은 금빛으로 버블도 풍성합니다.

곰표맥주는 위트비어(Wheat Beer)의 한 종류인데 싹을 틔운 밀을 이용해 만든 술로 엷은 색과 함께 라거맥주 같은 향이 이 술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잔 잔에 채우면 열대 과일향이 나고 맛을 보면 첫 맛은 달콤한 과일맛이 입안을 감싸고 맥주 맛이 끝맛을 담당합니다.

곰표맥주가 일반 시중에서 구하기가 힘든거 같은데

하이트나 카스처럼 기존 상품처럼 대량으로 지속적으로 만드는건 아니고 매번 한정량만 생산하기 때문에 다 팔리면 좀처럼 찾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편의점이나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보이면 조금씩 사놓아야 할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곰표맥주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